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NOTICE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 ★기종 및 케이스타입별 주의사항
  • NAME 키키럽 (ip:) DATE2020-04-23 15:32:23 추천하기 HIT4242 0점


안녕하세요 키키럽입니다.


키키럽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기종과, 케이스타입별 주의사항 안내드립니다.


케이스타입 이미지 안내는 공지사항 "케이스타입" 게시글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hop1.tjaqjapdlcb.cafe24.com/article/notice/1/3270/






 갤럭시 시리즈 하드케이스 


디스플레이가 엣지로 되어있는 기종의 경우 베젤부분이 얇아 케이스의 테두리 부분이 타 기종에 비해 얇고 앞까지 고정되는 힘이 약한 편입니다.

특히 카메라 구멍이 오픈되어있는 모서리 부분이 다른 모서리부분보다 케이스가 얇아서 타 기종보다 하드케이스의 착용감이 다소 부드럽고, 쉽게 벗겨지는 듯한 느낌이 있을 수 있으나 제품 사용에는 문제가 없는 정상제품입니다.

위 기종의 해당 문제는 여러번 확인테스트 및 검증을 진행하였으나 케이스 자체의 문제가 아닌 휴대폰 구조 특성상 발생하는 착용감 차이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해당 부분은 제품 불량이 아닌 기종특성상 발생하는 착용감의 차이로 생각해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은 문제는 제품 불량이 아닌 착용감의 차이이기 때문에 무상으로 교환 및 반품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제품을 휴대폰에 착용했을 때 모서리가 완전히 휘거나 육안으로 확인되는 제품 유격이 아니라면 제품불량으로 볼 수 없습니다.
제작과정상 발생하는 문제로 주문하신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키키럽으로 해당 부분 사진과 함께 연락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갤럭시 노트20 / 20울트라 하드케이스&슬라이드 케이스


 - 하드케이스


위 2 가지 기종의 경우 노트20보다 노트20울트라 제품의 카메라 부분이 더욱 돌출되어 있어,

노트20울트라 하드케이스의 경우 카메라 주변부가 카메라 높이에 맞춰 다른 평면부보다 높게 제작됩니다.


하드케이스의 위·아래는 오픈형입니다.


케이스 사출모양은 별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슬라이드케이스


하드케이스와 우레탄케이스 이중구조로 되어있으며,

사이드 버튼을 덮는 구조이기 때문에 새제품의 경우 버튼 사용과, 슬라이드 부분이 다소 뻣뻣할 수 있으나

사용함에 따라 점차 부드럽게 사용가능한 부분이니 해당 부분은 제품 불량이 아닌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케이스 아래쪽 충전 단자, 노트펜 등은 오픈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뒷면을 기준으로 왼쪽 하단 사이드 부분에는 키링 등 악세서리 연결이 가능한 구멍이 오픈되어 제작됩니다.


케이스의 윗 부분은 아랫 부분보다 우레탄케이스의 면적이 조금더 길게 제작됩니다.


슬라이드 케이스의 경우 케이스를 휴대폰에 착용한 상태에서 슬라이드를 해주셔야 쉽게 사용가능하며,

교통카드,출입증, 삼성페이,NFC모드,무선충전 등의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케이스는 개인에 따라 두께감, 사용감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5D 곡면강화유리


자사에서 판매되는 케이스와 함께 사용 가능한 5D 곡면강화유리는 아이폰X와 아이폰11PR0가 호환되어 사용가능합니다.

패키지는 아이폰X로 기재되어 있으나 아이폰11PRO도 호환 사용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크릴TOK / 키링


2024년 3월 발송건부터 제작 기계 변경으로 인해 아크릴TOK과 키링 제품은 기존에 발송되던 제품과 색상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필요에 따라 사진을 첨부하시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키키럽 " 으로 연락주시면

사진확인을 통해 조금 더 원활한 답변을 드릴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 주말, 공휴일 제외)

□ 고객문의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키키럽&자사몰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


감사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