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notice

★기본 필독사항★

키키럽 (ip:)

게시판 상세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04 16:54: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55

키키럽은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되는 주문제작케이스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주문,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자체가 불가하니 구매시 꼭 참고해주세요!


-CS상담-
전화 문의,문자 문의는 종료되어 누락됩니다.
사이트 내 Q&A게시판,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키키럽으로만 진행됩니다
네이버페이 문의 건은 반영되지 않으며 위 안내 된 곳으로만 상담 가능합니다
*CS가능 시간 - 평일 10:30~5:00 (점심시간 11:30~1:00)


비회원 구매 시 주문 번호는 구매자가 직접 확인 하셔야 합니다 . 주문 시 필히 주문 번호를 캡쳐 하시거나 기록 부탁 드립니다



제작 가능 기종● 구매 시 기종 옵션 확인 부탁 드립니다. 옵션 창에 없는 기종은 제작되지 않습니다

- 하드,범퍼,슬라이드 타입은 [폰케이스 - 하드] 카테고리에서 선택 가능 

- 투명젤리케이스는 [투명] 카테고리에서만 선택 가능



●배송 관련

롯데 택배를 이용하며 2만원 이상 무료 배송, 2만원 미만 구매 시 2500원이 추가됩니다 .특정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들 수 있습니다.

- 주문 일자가 아닌 결제일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주문 건 확인 후 송장번호가 발급(시스템상 배송안내 발송)되고 제작에 들어가게 됩니다.

(금요일 낮 12시이후 결제건은 월요일로 넘어가게됩니다)

- 순차적 배송을 위해 시스템 상 송장 번호가 미리 입력될 수 있으며 배송 중 문자나 배송 중 메일이 자동 발송되는 부분은 출고 진행과 무관합니다.

- 송장 번호 입력일 기준으로 1~3일내 출고로 진행하고 있으며 주문량이 많은 경우 조금 더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출고가 된 상태가 아니면 운송장 조회하셔도 배송 내역이 뜨지 않습니다 기간 내라면 다음날 저녁 8시 이후 조회 후 그래도 움직임이 없을 시 문의 주세요)

- 송장 번호로 직접 조회를 해보셔야 하며 출고 후 통상적으로 1~2일내 수령 기간이 있으나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안내 드린 날짜에서 지났는데도 수령을 하지 못하셨다면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저희 측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한 무통장 입금 건 중 입금 건 1개에 주문 건이 2개 이상일 경우, 최근 주문건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주문자 명과 입금자 명이 다르거나 입금 정보 건이 다른 경우 , 주문 건이 겹치는 경우 누락됩니다 .이럴 경우 문의글 남겨주셔야 입금건이 확인됩니다.

 (입금 확인이 1~2일 내로 안되시면 누락된 가능성이 있으니 문의 주시면 됩니다:)

- 주문 후 일주일 내 미 입금 시 주문 건 자동 취소 되며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건 진행 시, 저희 측으로 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주소관련

- 저희 택배 시스템은 도로 명 주소를 기반으로 되어 있어 구 주소인 인천광역시 남구로 사용하시던 고객님은

  송장 연동이 되지 않아 기존의 출고일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로 기재 

- 2023년 7월 1일 부로 군위군이 대구시로 편입되어 구 주소인 경상북도 군위군으로 사용하시던 고객님은

  송장 연동이 되지 않아 기존의 출고일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주문 시 대구광역시 군위군로 기재


●제품관련

- 3d열전사 공법 특성상 휴대폰 케이스의 모서리 부분과 측면 부분은 후면부보다 옅게 프린트 되거나 일부 프린팅 되지 않은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 제품이 아닌 제작 과정 상 발생하는 정상 제품입니다.

  해당 부분으로는 무상으로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

- 같은 디자인과 색상이더라도 기종에 따라서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고, 같은 기종이더라도 사출 종류에 따라서 색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디자인은 케이스 중앙을 기점으로 제작되며, 케이스 기종 별 / 케이스 타입 별로 제품 규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디자인의 위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슬라이드 케이스의 경우 새 제품은 슬라이드가 매우 뻣뻣할 수 있으나 점차 부드럽게 사용 가능합니다.

- 터프 케이스의 경우 카드 탈착이 번거로울 수 있으니 카드 사용이 주 목적이라면 슬라이드 케이스로 추천 드립니다.

- 기종에 따라 케이스 안쪽이나 측면 부분에 세로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케이스 사출 제작 시에 발생하는 사항이므로 불량이 아닌 정상 제품입니다. 해당 부분은 무상으로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


●수정 관련

- 주문 취소는 PC버전에서 직접 신청하셔야 저희 측에서 승인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비회원일 경우에도 order창에서 로그인 후 진행)

 마찬가지로 주문에 수정 건이 있는 경우 오전 10시 이전까지  Q&A 게시판에 글이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키키럽으로 연락 주셔야 해당 사항 누락 없이 진행됩니다

 (네이버페이 결제인 경우 네이버페이 자체의 문의글은 확인 없이 진행됩니다 필히 사이트 내 문의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 해주셔야 합니다)

-위를 참고하여 배송 준비중으로 넘어간 후의 문의 사항,주문 취소 건은 반영되지 않으며 이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 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

판매자측 귀책사유 : 오배송,오제작,제품불량,파손,배송사고 등의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처리시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로 사진과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채널) 문의주시면 확인후 저희측에서 접수를 진행해드립니다. 특히, 제품파손 또는 불량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접수 또는 문의를 주셔야 파손 및 불량 원인 확인 후 교환 및 반품처리가 가능하며,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상황이라면 교환 및 반품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사용과정에서 파손 또는 변형된 경우인지, 제품자체의 파손 및 불량인지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 접수 기간을 정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위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제품파손 및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 구매자측 귀책사유 : 주문실수,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처리는 최초 1회만 가능하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채널) 문의주시면 확인후 저희측에서 접수를 진행해드립니다. 구매자측 귀책사유의 경우 추가로 발생하는 택배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진행되며, 추가 배송비 결제를 위해 카카오톡으로 먼저 접수해주셔야 원활한 교환 및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공유 리워드 쿠폰 관련 주의 사항 ※


- 비회원은 쿠폰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지급된 쿠폰은 최초 1회에 한해서 만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 건 취소나 반품 시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기 때문에 쿠폰 사용 전 주문 내역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고객님 귀책사유로 인한 주문 내역 수정,취소 시에도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쿠폰 지급 및 사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채널) 키키럽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